클리블랜드 교구 공문

Published May 30, 2021 by simon lee in 공지사항, 본당소식

이 가이드 라인은 2021 년 6 월 2 일부터 적용됩니다.

오하이오의 가톨릭 주교가 각 교구의 주일 미사와 의무 축일에 참석하는 의무의 해제를 발표했음을 알려 드렸습니다. 전염병 이후의 시기에 접어들면서 신자들이 성찬례와 교회 생활에 온전하고 적극적으로 참여하도록 격려하며 하도록 이끌어주도록 합니다.

1. 얼굴 마스크: 안면 마스크는 더 이상 필요하지 않지만 아직 COVID-19 백신을 맞지 않았거나 취약한 사람들에게 강력히 권장됩니다.

2. 사회적 거리두기: 사회적 거리 두기가 더이상 필요하지 않습니다. 모든 좌석/좌석 구역 사용이 허용됩니다.

3. 성수: 성수 사용이 허용됩니다. 성수를 교체하고 받침대를 정기적으로 청소하십시오.

4. 전례 행렬: 전례의 시작과 끝에서의 전례 행렬과 헌금 행렬이 허용됩니다.

5. 헌금 수집: 수집이 허용됩니다.

6. 평화의 표시: 신자들 사이의 평화의 표시가 허용됩니다. 같은 세대 나 가족이 아닌 사람과의 신체 접촉없이 교환해야 합니다.

7. 전례 봉사자: 전례 봉사자 (복사, 안내자, 음악가, 칸토르, 합창단)가 허용됩니다.

8. 성찬식: 귀중한 성혈의 배포는 추후 공지가 있을 때까지 중단됩니다.

9. 신자들의 인사: 성직자는 교구민을 맞이할 수 있지만, 성직자가 아직 완전히 예방 접종을 받지 않았거나 다른 방법으로 취약한 경우 특별한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.

10. 성가책: 성가 및 기타 책은 성당에 배치될 수 있습니다.

11. 교회 청소: 교회 및 기타 공공 장소의 일반 청소는 정기적으로 이루어져야 하며 문 손잡이, 욕실 비품 등과 같이 자주 사용되는 표면에 특별한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.

12. 입구 손소독제: 교회 입구 및 기타 일반인에게 손 소독제를 계속 제공해야 합니다.

13. 기타 :

• 사목자는 몸이 좋지 않은 신자들에게 집에 머물러 달라고 부탁해야 합니다.

• 가능하면 매주 라이브 스트리밍을 계속해야 합니다.

• 귀가, 입원 및 양로원 방문은 방문하는 사람들에게 좋은 위생을 촉구하고 몸이 좋지 않을 때 방문을 자제하도록 촉구하는 것이 허용됩니다.

• 아직 완전히 예방 접종을 받지 않은 아동과의 활동과 관련하여 CDC, 주 및 지역 지침을 계속 따르도록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. 전염병으로 인해 사망한 모든 사람들과 사랑하는 사람, 직장을 잃거나 전염병으로 인해 악영향을 받은 사람들을 위해 전염병이 완전히 종식 될 수 있도록 계속 기도해주십시오

No Response to “클리블랜드 교구 공문”

Comments are closed.